독감, 코로나 검사비용은?

새벽부터 둘째가 목도 아프고 열이 나기 시작했다. 새벽이라 어떻게 할 수 없어 해열제를 먹었는데 다행히 열이 내려가 코로나로는 의심이 되진 않았지만, 요즘 독감이 유행하고 있어 혹시 독감이지 않나 걱정이 되긴 …

2023년 독감(인플루엔자) 무료 접종 대상자 및 시기

보도자료는 의하면, 지난 달 9.21.(수)부터 2회 접종 대상 어린이(생후6개월~만 9세 미만)를 시작으로, 10.5.(수)은 1회 접종 대상 어린이(생후6개월 ~ 만 13세)와 임신부, 10.12(수)에는 75세 이상 어르신부터 연령대별로 순차적으로 접종이 시행된다고 한다.

추석명절을 맞이하는 자세

올 추석은, 아내의 하지정맥 수술로 차례를 지내지 않기로 했다. 그래서 지난주 일요일 첫째와 둘째를 데리고 조촐하게 성묘를 갔다 오기도 했다. 차례대신 성묘로 대신했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자니 왠지 허전했다. 아내에게 …

미리보는 10월 공모주

10월 공모주를 나름대로 정리를 해 보았고, 상이하게 차이가 생길 수 있다. 청약일정은 연기될 수도 있으며, 공모가는 최상단 금액기준가로 표기했으며 수요예측에 따라 공모가는 조정될 수 있으며 ‘에스엘에스바이오’는 7,000으로 공모가가 확정되었다. 10월 …

비 오는 날엔, 대표 밀맥주도 좋다.

2020년부터 출시돼 3년 동안 5800만캔 이상이 판매한 수제맥주 업체인 세븐브로이와 대한제분간의 상표권 계약 만료(4월)로 곰표 밀맥주를 사용할 수 없어 세븐브로이에서 곰 대신 호랑이로 디자인을 변경하고 ‘대표 밀맥주’로 출시를 했다.

두산로보틱스 공모주 청약결과

공모주 청약신청이 끝나고, 아래와 같이 증권사별 청약 계좌수와 1인당 배정수량 결과가 집계됐다. 한국투자증권이 1인당 배정수량이 1.88로 대략 2주로 가장 높고, 키움증권이 0.89로 1주가 안되는 배정수량이다. 키움증권은 10명중 한명은 배정을 못 …

성묘, 가을이다.

올 추석은, 금요일에 받은 아내의 하지정맥 수술로 성묘를 갔다 오는 것으로 대신하기로 했다. 수술후, 일상적인 생활외에는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조금 늦은 아침을 먹고 10시가 넘어 첫째와 둘째를 데리고 출발을 했다.

모발 클리닉 – 오산 서울어린이병원

유전적인 요인은 없으나, 두개의 가마가 정수리를 약간은 비어 보이는 것 같은 나만의 컴플렉스가 있다.항상 신경이 쓰였던 부분이었는데, 나는 꼼수다를 알게된 전 국회의원 정봉주의원에게서 알게 되어 2016년인가부터 양약과 한약을 복용하고 있다.

두산로보틱스 공모주 청약신청

10시 되자마자 증권앱에 들어가 공모주 청약신청을 했다. 우선, 내 계좌 한국투자증권에서 최소청약수량인 20주를 청약신청했다. 정말, 오랜만에 공모주 청약신청을 해 보는 것 같다. 그리고, 첫째의 KB증권계좌에서 청약신청을 했다. KB증권은 최소신청수량이 10주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