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하늘안과 드림렌즈
지난주 토요일은 세 아이의 안과 정기검진날이었다. 다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올해가 4년정도 된 것 같다.
세 아이가 시력이 좋지 못했고 안경을 써야 한다고 했지만, 아이들이 안경 쓰는 걸 좋아하지 않는 나로서는 이 ‘드림렌즈’를 끼는게 최선의 방법이었다.
연세하늘안과
경기도 남양주시 도농로 1 2층
전화번호 031) 553-8275
진료시간 – 평일 : 오전 9시~오후6시 / 토요일 : 오전9시~오후2시 / 점심시간 : 오후1시~오후2시 / 일요일, 공휴일 후뮤

드림렌즈
특수 콘텍즈 렌즈로 잠자는 동안 각막의 형태를 변형시켜 경도의 근시, 난시의 진행을 조정,감소시켜 일시적으로 잘 보이게 한다. 수술과 달리 부작용이 없으며 잠자는 동안, 대략 8시간정도 끼면 낮동안 안경을 낀 효과를 보인다. 다만, 렌즈비용이 비싸며, 관리하기가 힘들다.

더 이상 나빠지지는 않았다.
첫째는 좌,우 0.9로 동일했으며, 둘째는 좌,우가 1.3/0.9로 동일하지 않았는데 오른쪽 렌즈를 잘못 낀 것 같다고 했다. 그리고 셋째는 0.9/0.7로 다소 차이가 있었다.
첫째와 둘째는 혼자서 끼고, 빼고 렌즈 세척까지 하고 있지만 셋째는 빼는 것 이외에는 아내가 하고 있어 가르쳐야 할 부분도 아직 남아 있다.
렌즈가 얇다보니, 한번은 아내가 두번째는 첫째가 깨뜨려서 한쪽만 렌즈를 구입해야만 했다. 가격이 비싸다…ㅠㅠ
언제까지 드림렌즈를 끼우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잘 관리하면서 안경을 안 써도 되는 아주 간단하면서도 저렴한 새로운 제품이 나오길 기대해본다.